환경과 건강을 생각합니다.테이스터 브랜드 리뉴얼

(주) 에이치엠 디지털은 1987년에 설립된 주방용, 휴대용 계측기 및 무선 시스템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가정용 계측기 분야에서 해외시장으로의 확장을 위한 브랜딩 리뉴얼 작업이 필요 하였습니다. 국내 브랜드명인 기미상궁을 영문명 브랜드 리네이밍 Renaming 이 필요하였고, 전반적인 아이덴터티 브랜드 업무가 시작되었습니다.


BX Plan

Seungphil Sim


BX Design

Toaster


Product Design

Olto Ltd.


Category


Updated

2015.12.23

OVERVIEW

테이스터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덴터티 디자인이 필요하였습니다.

IDEATION

건강한 맛을 측정하며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는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LOGO DESIGN

영문 TASTER의 T 와 타이포그라피와 청정 물방울로 테이스터 로고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UTILIZATION

완성된 테이스터의 로고 디자인과 아이덴터티는 다양한 형태로 활용 및 확장되었습니다.

제품특징을 직관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아이덴터티 디자인

해외 B2C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해 해외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직관적으로 제품의 대한 1차적인 설명이 가능한 로고 디자인이 필요하였습니다.

짜고, 달지 않은 건강한 맛을 측정하는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 나갑니다.

해외시장에서 해외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줄로 설명될 수 있는 캐치프레이즈
Catchphrase 를 선정한 이후에 본격적인 브랜딩 네이밍과 메타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타이포그라피와 물방울을 이용한 가정용 염도계, 당도계 브랜드 테이스터 Taster 로고 디자인

테이스터의 대표 알파벳 T를 기준으로 자연 친화적인 로고 디자인을 이끌어내기 위해 자연림에서 영감을 얻은영문 TASTER의 타이포그라피와 물방울로 테이스터의 로고 디자인은 완성되었습니다.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픽토그램을 이용한 테이스터 제품

선정된 슬로건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로고 아이덴터티 디자인은
제품, 패키지, 스테이셔너리, 프로모션 티셔츠와 같은 형태로 활용되어
테이스터만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과 철학을 만들어냅니다.